0
작성자 브리엘(ip:)
작성일 2023-08-02
조회 78
평점
추천 추천하기
먼저, 하자/오배송으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브리엘에서 책임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.
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를 위해서 상품을 반드시 저희쪽으로 보내야 주셔야 처리가 되니
전화주시면 저희가 반송 처리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